[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내츄럴코튼



내츄럴코튼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용품(생리대) 부문을 5년 연속 수상 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내츄럴코튼은 섬유를 전공한 여성 대표와 각 분야의 전문직 여성들이 모여 주기적인 품질 테스트를 꼼꼼히 분석하며, 상품 내 유해물질 성분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내츄럴코리아 관계자는 “여성에게 편하고 쾌적함을 선사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일수록 가격이 합리적이어야 함”을 강조하며, “부드럽고 숨쉬는 제품일수록 민감한 피부에 더욱 좋을 것”이라며 흡수체계를 변화하는 새로운 도전을 시도 할 계획임을 언급했다.

이에 따라, 내츄럴코튼은 여성의 건강증진을 위한 신패러다임을 구축하기 위해 고분자 흡수체가 없는 “NO SAP 100% 유기농 순면 흡수지”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지속해서 성장발전 해 나아 갈 전망이다.

한편,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여성들에게 행복하고 안정적인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후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적십자 재단에 생리대 및 수익의 일부를 환원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 잡게 됐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