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렉터스(LECTUS), 3D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 교육 플랫폼

3D 분야에 특화된 전문 교육 콘텐츠 브랜드 렉터스(LECTUS)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3D교육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렉터스(LECTUS)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3D 프린팅과 VR/AR 교육의 기반이 되는 3D 분야 관련 전문 강의들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높은 교육 수준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교육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렉터스(LECTUS)는 건축, 디자인, 게임, 기계 등 전 산업에 활용되는 3D 모델링, 3D 프린팅, VR/AR 분야 교육 콘텐츠 등을 다룬다. 제대로 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분야별 실무자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이 실제 프로젝트에 활용도가 높은 실무 위주의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성장 기회의 평등을 위해 시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 강의 형태로 넉넉한 수강 유효기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높은 수준의 3D 전문 교육이 가능하도록 개인(B2C)뿐만 아니라 기업(B2B) 및 학교까지 교육 범위를 확장해 3D 크리에이터들을 양성하고 있다.

한편 렉터스(LECTUS)는 즐거운 창작문화 형성에 이바지하고자 매년 저명한 현업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영감을 나누는 ‘렉터스 디자인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렉터스 디자인 포럼 2019’를 개최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키워드로 자리 잡은 3D 기술이 실제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알아보는 지식과 경험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