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크(SEEC), 세계가 인정한 유아용 카시트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유아용품(카시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크(SEEC)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공식 수입원 (주)끄레델이 론칭한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다. 차별화된 제품력과 스마트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5년 연속(2016~2020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 올랐다.

시크(SEEC)의 대표 제품인 회전형 카시트 ‘이지턴360 블랙라벨’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이지턴36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름에 걸맞게 카시트 설치 및 사용이 쉽고, 스마트 보딩 시스템으로 반고정이 되어 엄마들도 아이를 태우고 내리는 것까지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패브릭, 버클홀더가 업그레이드됐으며, 사이드 범퍼가 새롭게 추가됐다.

시크(SEEC)는 카시트 제품 외에도 2019년 롤리팝S 유모차,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을 론칭해 유아용품에서 완구까지 제품 영역을 확대했다. 특히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은 하나의 테이블로 6가지 이상의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 테이블로, 론칭과 동시에 품절을 일으키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시크(SEEC)는 2020년 상반기 신제품 ‘뉴롤리팝’ 유모차와 토들러 카시트 ‘픽스가드’ 제품 준비에 한창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