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순수케어, 안전하고 편리한 살균소독제


각종 세균으로부터 환경을 개선해주는 살균소독제 순수케어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살균소독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순수케어는 위생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우수 기업 (주)비츄인의 살균소독제 전문 브랜드다. (주)비츄인은 국민 생활건강을 증진시키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살균소독제, 구강청결제, 손소독제, 소변기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순수케어는 가정이나 음식점 식탁의 각종 세균, 곰팡이균을 없애주는 고품질 살균소독제다. 인체에 무해한 주정 알코올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져 식품에 직접 사용해도 안전하다. 이 제품은 식탁, 주방, 각종 조리기구(도마 등), 식품 작업대, 냉장고 내부, 아이 장난감 등 살균소독이 필요한 곳에 분무한 후 자연 건조하거나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순수케어는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해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식당, 병원, 대형마트, 호텔 등 다양한 장소에서 위생 및 청결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순수케어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들의 깨끗하고 위생적인 삶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더욱 만족스러운 품질로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