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REVIVE, 영국 최고의 차량 디테일링 전문 브랜드


차량 디테일링의 본고장 영국에서 온 감성케미컬 브랜드 REVIVE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차량용품(세차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REVIVE는 공식 수입원 SLUG&REVIVE KOREA가 영국 REVIVE사와 MOU를 맺고 한국에 단독 론칭한 세차용품 전문 브랜드다. 영국 차량 디테일링 시장의 화학전문가, 전문 자동차 컬렉터, 전문 디테일러들로 구성돼 있고, 다양한 기술협약으로 한국 디테일링 시작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는 최고의 디테일링 케미컬 및 보존/복원 제품을 만드는 데 힘쓴다.
REVIVE 제품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제품과 달리 영국 전문가들의 많은 노력 끝에 만들어지며, 전 제품 수작업을 통해 생산된다. 안전한 약품으로 더욱 섬세한 차량관리 작업이 가능하고, 제품의 희소성, 독보적인 디자인, 좋은 향을 자랑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REVIVE는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테일러들의 지원과 클래식카 컬렉터들의 지지를 받으며, 여러 전문가가 개발한 21가지 이상의 제품군을 갖고 있다. 또한 고객이 작업의 각 요소에 가장 적합한 제품만 사용해 가장 좋은 상태로 차량을 보호 및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해준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최대 2000:1까지 희석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리바 이브 럭셔리 카샴푸’는 풍부한 거품의 폼으로 쉽고 빠르게 잔유물을 제거해 완벽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검증된 성능과 책임감 있는 케미컬 사후 관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