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화장지)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의 코디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용품을 공급한다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대표 제품인 ‘제주 오름 알로에’ 두루마리 화장지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100% 천연펄프 프리미엄 화장지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배변 훈련 중인 아이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디에서는 강력한 흡수력을 가진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 ‘코디 기름먹는 UKP 3겹 키친타월’과 부드러운 ‘코디 내추럴’ 미용티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황사 마스크까지도 카테고리 영역을 확장해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20년 만에 코디 BI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함과 더불어 6년 연속 수상하여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업그레이드해주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