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비비앙, 퀄리티 높은 명품 소이캔들 브랜드



최고급 재료로 안전한 소이캔들을 만드는 비비앙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리빙(천연소이캔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비비앙은 2019년 론칭된 프리미엄 네이처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다. 모든 향을 직접 연구, 개발하고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경쟁력 있는 상품(소이캔들, 디퓨저 등)을 선보여 브랜드 론칭 6개월 만에 매출이 1520% 상승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비비앙의 천연 소이캔들은 해당 브랜드의 이름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린 대표 상품이다. 인체에 유해한 첨가제 없이 100% 최고급 소이왁스로 제작되며, 은은하게 퍼지는 고급스러운 명품 향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우아한 프렌치 향기를 네이처에 담는다는 비비앙 브랜드 컨셉에 걸맞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캔들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2위를 기록 중이며, 소이캔들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으로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론칭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모든 제품이 10만 개 판매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한편 올해 비비앙은 자사 제품을 애용하고 지지하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총 15개의 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뛰어난 명품 향을 지닌 자연주의 바디케어, 핸드케어 제품들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