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엘앤케이웰니스의 더 트리니티 스파가 4월 23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뷰티(피부관리 스파)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더 트리니티 스파는 프랜차이즈 스파 브랜드로 정통 스파의 아이덴티티와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서울과 수도권 16개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프리스티지급 스파를 구현해 호텔급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며 청결함, 쾌적함, 안락함, 편안함이라는 고객과의 네 가지 약속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모든 룸에는 최고급 라텍스 모션 베드와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세팅해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아울러 본사 ㈜엘앤케이웰니스 R&D센터에서 개발하는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직원 교육시스템을 강화해 일관된 서비스와 품질유지로 고객의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더 트리니티 스파 김지하 대표이사는 “여성소비자가 직접 뽑아 신뢰가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3년째 이어 왔다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값지다”며 “2013년 브랜드 론칭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트리니티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만족도 높은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ke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