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가방 브랜드, 디와이오아이(DYOI)





디와이오아이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유·아동 가방)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서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디와이오아이(DYOI)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심리학을 전공한 류은정 대표가 엄마와 아이를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음, 확고한 프리미엄 육아 철학을 담아 만든 브랜드로 국내 최고의 기술평가기관인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벤처기업이다.

대표제품 됴이백은 특허 등록된 아기 휴대용 부스터 겸 미아방지가방으로 평상시에는 아기가방으로 사용하다가 가방에 포함된 끈을 활용해 안전하게 아기의자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자인에 따라 됴이백 봉봉, 시그니처, 트라디시옹, 셀렉시옹의 4가지 라인으로 구분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DYOI는 작년에 국내 유아가방 브랜드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전시회인 프랑스 파리의 MAISON&OBJET(메종오브제)에 참가하여 해외에서도 명품 유아가방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DYOI 류은정 대표는 “유아가방계의 명품이라고 불러주시는 고객들의 기대에 지속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