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페넬로페, 믿을 수 있는 영유아 물티슈 브랜드



고품질 영유아용품으로 유명한 페넬로페가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유아용품(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넬로페는 (주)더퍼스트터치가 2009년 론칭한 하이엔드 영유아용품 브랜드로, 부설 연구소 ‘더퍼스트터치랩’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퀄리티 높은 영유아 제품을 개발한다. 특히 브랜드 출범 직후부터 유해 물질 없는 안전한 영유아 물티슈를 선보여 11년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페넬로페의 영유아 물티슈는 해당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기술과 엄격한 기준 하에 설계된 엠보싱 원단이 사용되며, 단독 라인에서 생산되므로 균일한 품질과 안전성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연약한 아기 피부에 섬세하게 보습감을 선사해 고객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다.

제품 종류는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함유된 ‘3세대 물티슈’, 동급 사양 제품 대비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의 ‘프르미에 물티슈’, 기존 ‘바이탈 물티슈’의 레이온 함량을 늘려 두께감과 볼륨감을 높인 뉴 쉐리하트 원단의 리뉴얼 신제품 ‘바이탈 플러스 물티슈’ 등이다.

이 같은 페넬로페 영유아 물티슈는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경구독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 안티몬 프리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각종 유해 물질 무첨가 테스트 역시 완료해 제품 안전성을 확실하게 검증받았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