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도러블,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입력 2020-04-28 10:38:31
수정 2020-04-28 10:38:31
반려동물을 위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도러블이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반려동물 간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주베베의 도러블은 반려동물을 위해 출시된 프리미엄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다. 습식캔, 껌, 육포 등에서 벗어나 새롭고 특별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됐다. 현재 강아지들을 대상으로 까다로운 맛 테스팅을 거친 닭가슴살, 연어, 딸기 3가지 맛이 판매되고 있다.
도러블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일반적인 우유가 아닌 유당이 제거된 저지방 고급 락토프리 우유와 제주산 친환경 무항생제 원유로 만든 요거트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 고급 반려동물 간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반려동물이 운동이나 산책을 마친 후, 혼자 아이스크림을 먹기 민망할 때, 생일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셀프 미용으로 반려동물이 지쳤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반려동물 간식인 만큼 반려인들의 필수품으로 꼽히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울러 컵과 뚜껑으로 이뤄진 패키지에 담겨 제공되므로 필요한 만큼만 떠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며, 공기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실링지로 이중 포장이 적용돼 더욱 신선하다. 또한 다견, 다묘 가정에 알맞은 474ml 컵과 중소형견에 맞는 120ml 컵이 올해 처음 출시됐다.
특히 120ml 컵 사이즈는 전국의 반려견 운동장, 반려견 카페, 반려동물 용품점에서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