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니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목욕용품(바디워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아미니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자연 유래 원료를 공급받아 바디, 헤어, 풋, 스킨케어 등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도 스파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바디워시로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아 떨어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미니 바디워시 ‘릴렉싱샤워크림’은 300만개 판매고를 기록한 오일투폼 반전바디워시 오일워시에 이은 2번째 프리미엄 바디워시로 부드러운 크림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층 더 보습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바디워시로 고농축 크림성분이 51.5% 함유되어있으며 100%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온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샤워하면서 보습까지 톡톡히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미니 관계자는 “아미니 샤워크림은 크리미한 제형이 물로 변하는 새로운 제형의 크림워시로 즉각적인 피부 보습과 팔꿈치의 각질, 피부 밝기, 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며 “바디워시 부문 연속수상을 계기로 더욱더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자연주의 홈스파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