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스타킹 여성용품브랜드, 원더레그



원더레그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여성용품(스타킹)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미스코스는 홈쇼핑 유통채널 회사이며, 그 중 원더레그는 압박스타킹을 패션으로 승화시켜 GS홈쇼핑에서 2013년 01월에 런칭한 뒤 현재까지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총 판매수량 400만개를 돌파하여 국민 압박스타킹, 그리고 항공사에도 납품하는 성과를 이뤄내 승무원 스타킹으로서도 유명한 브랜드이다.

원더레그는 MADE IN ITALY 제품으로써 내구성 및 자연스러운 색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적절한 LYCRA 함유량을 매년 이탈리아 제조회사와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압박이 잘되면서 쫀쫀한 착용감 그리고 올이 잘 나가지 않는 오래 신는 압박스타킹으로 완성하기 위해, 매년 샘플 테스트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미스코스 고은정 대표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