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비만의료기기 브랜드, End-ball(엔드볼)


End-ball(엔드볼)이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의료기기(비만 의료기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End-ball(엔드볼)은 종근당에서 판매 중인 비만 건강 의료기기 브랜드다. 이미 전 세계의 수많은 논문과 사례로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기존 다이어트 시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하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End-ball(엔드볼)은 수면내시경을 이용해 위 속에 작은 풍선을 6개월 동안 넣어둠으로써 자연스럽게 식욕을 줄이고 체질개선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제품을 이용한 위풍선 다이어트는 평균 6개월간 10~20kg의 감량 효과를 보이는 다이어트법으로 우리나라에서 7년 동안 약 2000명이 선택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엔드볼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진심으로 기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비만 의료기기 부문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늘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