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토탈생활용품 전문기업, 니드코(NEEDCO)


니드코(NEEDCO)가 5월 26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리빙(토탈생활용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니드코는 주방, 거실(수납), 욕실 및 캐릭터 용품 등을 제조, 공급하는 토탈생활용품 전문업체로서 타 업체와 차별화된 적극적인 마케팅과 철저한 고객관리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매년 신제품 개발 및 디자인, 제품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포레스트, 세이타, 프리첸, 마리함, 클린앤, 아이핸즈, 뉴카멜리아, 샤르망, 빈바스, 로얄몬드로 세분화된 브랜드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국내로는 고객의 요청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주문생산하고 있고, 국외로는 중국 11개 업체 및 독일, 일본 업체와 합작을 맺어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생산을 이루고 있다.

주식회사 니드코 장석영 대표는 “3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품질향상을 위해 더 나아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