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독학 학위제 교육 브랜드, 해커스(독학사)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독학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독학 학위제 교육기관으로 단계별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해 만든 한 달 합격 교재 시리즈(1단계, 2단계 5종)는 YES24 수험서 자격증 부분에서 각 베스트셀러 TOP4, TOP5를 석권한 바 있다. 또한 영어 윤광덕, 간호 최성희, 경영 최재웅 강사 등 독학사 전문 강사진이 독학학위제 시험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독학사 초심자를 위해 1단계 가이드북, 무료 모의고사 강의 등을 지원하고 독학사 담당 전문 플래너들이 1:1 학습설계를 진행하며 수강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독학사 강의뿐만 아니라 해커스 교육그룹의 다양한 강의에 대해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해커스를 믿고 선택해준 수많은 수강생 덕분에 독학사 교육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1위에 안주하지 않고 독학사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