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차량용 블랙박스 브랜드, 블랙뷰


블랙뷰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IT(블랙박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블랙뷰는 (주)피타소프트의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의 1세대 전문기업으로 자체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제품은 현재 총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블랙뷰의 주력제품인 DR900LK는 전방 4K UHD, 후방 Full-HD의 2채널 블랙박스로 초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울트라 나이트비전을 탑재하였으며 ADAS, 포맷프리, 주차 중 이벤트 알림, 주차 중 타임랩스 기능 등을 적용하여 초고화질 영상을 저장함과 동시에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또한 해당 기업은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LTE 시리즈를 내놓았다. LTE 시리즈 제품은 SIM 카드와 전용 클라우드 앱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차량을 관제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 및 혁신적인 디자인을 가진 블랙박스를 지속해서 개발하여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세계 일류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