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대성쎌틱, 전속 모델 가수 장민호 발탁 外


[플라자]


미스터 트롯의 장민호 씨가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장 씨는 올가을·겨울 방영될 대성쎌틱의 TV CF, 라디오를 비롯해 각종 매체를 통해 대성쎌틱을 알릴 예정이다.

대성쎌틱은 올해 출시된 S라인 친환경 콘덴싱 DNC 보일러를 중심으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국내 친환경 보일러 시장을 석권할 계획이다.

S라인 친환경 콘덴싱 DNC 보일러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가스비 절감과 함께 미세먼지를 유발하는 질소산화물 배출을 최대 50% 저감시킨 모델이다.


◆ KT&G, 릴 전용 스틱 ‘핏 체인지 Q’ 출시


KT&G가 9월 25일 궐련형 전자 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 스틱 ‘핏 체인지 Q’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10월부터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홈 퍼니싱 ‘까사로하’ 론칭


롯데홈쇼핑은 침구·가구·생활용품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소개하고 최신 인테리어 팁까지 제안하는 방송 프로그램 ‘까사로하’를 론칭한다고 9월 22일 밝혔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빨간 집’을 뜻하며 거실·주방 등의 공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고급 홈 퍼니싱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단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기존 홈쇼핑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아이템들만 기획해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대가 정해져 있지 않고 한 달에 2~3회 정도로 상품이 준비됐을 때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광동 헛개차’ 누적 판매 6억 병 돌파


광동제약은 2010년 출시돼 숙취와 갈증 해소 국민 음료로 자리 잡은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가 누적 판매 6억 병을 돌파했다고 9월 24일 밝혔다.

그간의 판매량을 한 줄로 세우면(500mL 제품 22cm 기준) 지구 둘레인 4만9km를 3바퀴 돌 수 있고 직선거리 325km인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213번 왕복할 수 있는 길이다.

출시 이후 시간과 판매량으로 계산해 보면 1초에 2병씩 판매된 셈이다.


◆ 해태제과, 대파향 담은 ‘구운대파’ 출시


해태제과는 열풍으로 구워 만든 대파 과자 ‘구운대파’를 출시했다고 9월 23일 밝혔다. 요즘 ‘핫’한 ‘대파 바게트빵’의 특징을 담은 콘스낵이다.

국산 대파를 버터에 볶고 연유를 곁들여 향긋하고 달착지근한 대파향이 진하다.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니라 열풍으로 구워 파의 알싸한 맛을 줄이고 감칠맛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겉면에 대파 원물이 콕콕 박혀 포장을 열자마자 은은한 파향이 풍기고 씹다 보면 파맛이 점점 진해진다.


◆ 빙그레, 여성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 론칭


빙그레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비바시티는 빙그레가 지난해 론칭한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의 하위 브랜드다.

비바시티는 첫 신제품으로 28~35세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한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 보습, 체내 에너지 생성,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 I 사진 각사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97호(2020.09.26 ~ 2020.10.02) 기사입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