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웨딩드레스 전용 속옷 브랜드, 소네트브라이드



소네트브라이드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패션(란제리)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한 소네트브라이드는 직접 패턴을 개발하고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보정속옷을 주력제품으로 한다.

특수의복인 웨딩드레스에 맞춘 특수 패턴을 통해 드레스 몸매를 보다 효과적이고 극적이게 보정해줄 수 있게 개발한 것으로, 최근 기술기업인증을 마쳤다.

온라인 판매뿐 아니라 란제리 부띠끄를 통해 양질의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접점에서 꾸준히 니즈를 파악하며 새로운 제품의 개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보정속옷에 대한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웨딩속옷 뿐만 아니라 일반 보정속옷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웨딩슈즈나 란제리 등 디자인 상품 역량 또한 강화하고 있다.

소네트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언제나 고객들의 고민을 최전선에서 접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움직였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더 좋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