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비대면 인터넷·모바일팩스 브랜드, 하나팩스



[한경비즈니스 = 공인호 한경머니 기자] 하나팩스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터넷팩스) 부문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한 하나팩스는 별도의 팩시밀리가 필요 없이 PC,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다. 즉 팩스가 없는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거나 사무실 내 공용 팩스 사용이 꺼려지는 언택트 시대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다.

또한 해당 기업은 유선 팩스번호 그대로 하나팩스를 이용하면 월 이용료 6개월 무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시간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팩스를 사용할 수 있어 외근이 많은 영업직이나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고 있는 사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대량 팩스를 한 번에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으며 스팸 팩스도 차단 가능하다.

하나팩스 관계자는 “무려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게 해준 소비자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al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