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웨딩예물 전문 브랜드, 트라비체(TRAVICHE)


[한경비즈니스 = 공인호 한경머니 기자] 트라비체(TRAVICHE)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웨딩(예물) 부문에 선정됐다.

트라비체(TRAVICHE)는 기업부설연구소로서 인증을 받은 디자인 연구소와, 디자인공방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와 제품의 품질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청담본점 한곳만을 운영하는 (주)위드와이컴퍼니 트라비체는 남들과는 다른 결혼반지를 원하는 신랑, 신부에게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보이며 추후 A/S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청담본점 한 곳만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예물 트랜드를 이끌며 오직 청담예물 트라비체만의 의장 등록되어 있는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디자인 공방이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결혼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주)위드와이컴퍼니 트라비체의 김영삼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신랑, 신부 등 모든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기쁘다”며 “원하던 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 더욱더 만족스러운 예물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일회성이 아닌 의미 있고 뜻깊은 결혼반지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ball@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