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노블리 결혼정보, 최고의 성혼전문가 그룹




고객의 성혼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노블리 결혼정보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노블리 결혼정보는 국내 상위 0.1%의 성혼전문가들로 고객의 성혼에 힘을 실어주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업계 최단기간 성혼 기록 ▲놀라운 성혼율·고객만족도 ▲꾸준한 신기록 갱신 ▲철저한 신원인증·고객관리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정확한 회원가입비 명시 ▲올바른 결혼문화 선도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3:1 밀착 맞춤 매칭 시스템인 NMS(NOBLY Matching System)를 개발했다.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매니저들이 개발한 본 시스템은 기계적 매칭이 아닌 고객에게 최적화된 1:1 맞춤 매칭을 우선시하며, 1차 매칭 이후 해당 회원의 지정 매니저, 팀장급 매니저, 이사급 매니저가 함께 회의해 최종 선발한 매칭 대상자를 추천한다. 이에 노블리 결혼정보는 늘 고객만족도와 성혼율이 높다.

한편 노블리 결혼정보는 독보적인 결혼정보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본 상 외에도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등 다양한 상을 휩쓸었다. 또한 더 많은 싱글에게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 9월 23일 업계 최대 규모인 200평 규모로 확장 이전을 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