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대상] WIDETECH, 가성비 뛰어난 TV 브랜드




고품질 TV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WIDETECH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대상’에서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WIDETECH는 품질이 우수한 각종 TV(22″~86″ HDTV, FHDTV, UHDTV 등)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곳의 TV는 고객의 편안한 시청을 위한 넓은 화면, 선택폭이 넓은 다양한 사이즈, 최고의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당 브랜드를 론칭한 주식회사 와이드테크는 LED TV, 커브드 TV, 산업용 디스플레이를 전문적으로 제조·유통하는 기업이다. 대량 구매와 온라인 직접 판매를 통해 제품 원가를 줄이고, 품질 향상을 위해 기술개발연구소 공식 인증을 받아 기술력 향상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다.

주식회사 와이드테크 관계자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는 최고 역량의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효율성과 신뢰성이 높은 제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WIDETECH는 제품 경쟁력과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주)농협하나로유통과 물품구매대행 공급계약을 체결해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제품을 진열 판매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올 10월에는 구글 공식 인증 구글TV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