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바이탈헬스,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브랜드




올인원 헬스케어 브랜드 바이탈헬스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이탈헬스는 바쁜 일상 때문에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올인원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이곳의 모든 헬스케어 제품은 파우치, PTP 형태로 개발돼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베스트셀러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은 탄수화물, 지방,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CLA, 녹차추출물을 한 포에 담았으며, 세 성분이 각각 1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배합돼 있다.

본 제품의 나이트 버전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나이트’는 체지방 감소에 일조하는 기능성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기여하는 L-테아닌,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부원료 11종(비타민 B1·B2, 판토텐산 등)이 포함된 신제품이다.

이외에도 바이탈헬스는 저분자 콜라겐 올인원, 캐나다 100억 유산균 등을 선보인다.

바이탈헬스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명을 바이탈슬림에서 바이탈헬스로 바꾸고 다이어트뿐 아니라 피부, 건강 등과 관련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