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빌딩부자, 황금알을 낳는 부동산컨설팅



정확한 부동산컨설팅으로 각광받는 빌딩부자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서비스(부동산컨설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식회사 빌딩부자(대표 박종복)는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부동산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27년간 축적해온 풍부한 현장 실무 경험과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긴 전문적인 부동산컨설팅을 제공해 고객이 소유한 부동산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주요 서비스는 ▲부동산 재테크 컨설팅 ▲건물 종합 관리 서비스(보안·미화·기계실·소방·전기·임대료 정산) ▲부동산 법률 컨설팅(고문 변호사 상담 서비스) ▲부동산 세무 컨설팅(고문 세무사 상담 서비스)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부동산 매매·임대차 ▲건축 컨설팅(설계·리모델링) 등이다.

빌딩부자를 설립한 박종복 대표는 내로라하는 부동산 전문가로, 지상파와 공중파를 아우르는 다양한 방송사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해 부동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알렸다.

뿐만 아니라 경제경영 부문 베스트셀러인 ‘나도 강남 빌딩 주인 될 수 있다’와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를 저술하고 ‘2018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출판에 참여했으며, 여러 곳에서 부동산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