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경동나비엔, ‘임영웅 온수 매트’ TV 광고 온에어


[플라자]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경동나비엔은 가수 임영웅 씨를 모델로 내세운 온수 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TV 광고를 11월 16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임영웅 씨가 직접 온수 매트의 온기를 체험하고 추천하는 모습을 시청자와 눈을 맞추며 대화하는 장면으로 구성했다. TV 광고 외에도 임영웅 씨가 출연하는 다양한 영상은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을 비롯해 경동나비엔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The Care)’ 시리즈 신규 제품을 출시했다.


◆ 셰플러코리아, 국제 비즈니스 대상(IBA) 출판물 부문 동상 수상


자동차·산업 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 업체 셰플러코리아가 발간하는 사보 ‘셰플러+원(SCHAEFFLER+ONE)’이 ‘2020 국제 비즈니스 대상(2020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 출판물 부문에서 최우수 사내보(동상)를 수상했다. 셰플러+원은 2005년부터 발간해 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셰플러코리아 사보다. 사내 소식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의 스토리를 직접 취재하고 유용한 정보와 산업 트렌드 소개 등을 담아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상식은 12월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맥스허브, ‘맥스허브 V5’ 신제품 출시


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가 화상 회의, 원격 수업, 화면 미러링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맥스허브 V5(MAXHUB V5, 올인원 대형 터치 디스플레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맥스허브 신제품은 기존 모델에 비해 사이즈는 물론 아이보리, 샌디 골드, 스텔라 터키석 등 색상의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한 4K UHD 해상도의 고화질 패널과 눈부심을 방지하는 강화 유리가 탑재돼 있어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 디디에 두보, 2020 FW 크리스마스 컬렉션 선보여


세정그룹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는 매년 ‘허리업 산타(Hurry up, Santa)’라는 슬로건으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그동안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사랑 받아 온 ‘미스 두 컬렉션’과 ‘몽 파리컬렉션’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제품은 연말의 따뜻하고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홈 파티에 세련된 무드를 더해 줄 목걸이와 귀고리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원에서 30만원대까지다.


◆ 하이트진로, 호주 와인 ‘히킨보탐’ 출시


하이트진로가 호주의 특급 포도원에서 생산한 ‘히킨보탐’ 와인 4종을 출시했다. 히킨보탐은 호주 애들레이드 남부에 자리한 유명한 와인 산지 맥라렌 베일 내에서도 1846년부터 포도 재배의 역사를 지닌 클라렌던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와인은 ‘히킨보탐 더 피크’를 비롯한 2016 빈티지 총 4종으로 유명 와인 평론가들에게 모두 90점 이상 기록한 고품질 제품이다.


◆ 이랜드 스파오, ‘나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화 ‘나 홀로 집에’ 협업 상품 3종을 출시했다.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cwy@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304호(2020.11.23 ~ 2020.11.29) 기사입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