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주식정보제공 브랜드, HK인베스트먼트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HK인베스트먼트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주식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HK인베스트먼트는 국내 주식시장을 전체적으로 분석하는 프로그램인 ‘DEEP LEARNING 시스템’, 빅데이터 기반의 주식 자동 매매 시스템인 ‘리치 솔루션’, 그리고 전문투자자들의 기술적 분석과 노하우 등을 활용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 쉽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주식 무료 체험과 ‘주식톡톡톡’ 어플 등의 서비스는 어렵다고 여기기 쉬운 주식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를 높이고 실시간 정보를 고객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개인 투자자에게도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HK인베스트먼트 김근수 대표는 “개인 투자자들이 복잡한 주식시장을 항해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내비게이션이 필요하다. 전문가로서 HK인베스트먼트의 존재 목적은 뚜렷하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투자의 길로 안내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hawlli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