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주택건축 시공 기업, 더존하우징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더존하우징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더존하우징은 19년간의 업력과 고객만족 경영 노하우 및 원스톱 운영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객맞춤형 주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2,200동 이상의 주택 건축 실적을 기록 중인 업계 유일의 외부 감사기업으로써 건축주의 재산을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고 공사현장에 정기적인 감리시스템을 운영해 현장소장과 건축인원들에 대한 끊임없는 교육과 시공확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경기도 화성시 본사, 수원시, 인천 청라국제도시, 송산그린시티, 세종특별자치시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의 모든 주택전시장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100% 사전 예약제 및 소독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주)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