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층간소음 방지매트 브랜드, 봄봄매트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옥토아이앤씨의 봄봄매트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층간소음매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봄봄매트는 집의 환경에 맞게 맞춤시공이 가능한 시공매트로 최근 코로나 재확산에 따라 실내 생활이 많아져 층간소음 이슈가 많아지는 가운데, 약 4,000건, 50만장 이상 (2020.06 기준)의 국내 최다 시공 건수를 기록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봄봄매트 프리미엄 우레탄 소재와 최고급 TPU 원단을 사용하여 층간소음 저감효과가 뛰어나고 내구성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봄봄매트 만의 Inter-locking 결착 구조로 매트 사이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이물질이나 액체가 들어가지 않아서 진공청소기 사용 등 청소와 관리 측면에서도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인 면에서도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다. 세련되고 모던한 펜타스퀘어 패턴과, 실사와 가까운 선명한 인쇄 품질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공인기관 테스트에서 60%이상 층간소음 저감효과가 확인되었으며 KC 안전 인증, 항균, 항곰팡이 인증과 라돈 검사를 완료하고 업계 최초로 미국 FDA 규격을 통과했다.

(주)옥토아이앤씨 윤경식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