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어린이 성장판 자극 마사지기 브랜드, 아이큰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식회사 엠엔의 아이큰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헬스케어(마사지기구) 부문을 수상했다.

성장판 자극 마사지기 아이큰(IKEUN)은 자사 R&D 센터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펄스전자기장(PEMF) 특허를 적용한 제품이다.

아이큰에 적용된 펄스전자기장은 시간에 따라 자기장이 변하는 물리적 시변 자기장으로 4개의 코일이 무릎을 감싸 전자기장을 형성함으로써 성장판 성장판 자극에 도움을 주는 원리다. 아이큰은 펄스전자기장과 바이브레이션 기능을 탑재한 집중모드와 수면모드의 2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옷 위에 바로 착용이 가능한 비접촉 방식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도모한 제품이다.

엠엔은 국내 D대학교에서 진행한 비임상 실험을 통해 성장판에 대한 펄스전자기장(PEMF)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확인하였으며 아울러 해당 기술의 국내외 특허를 등록 및 출원한 상태이다.

㈜엠엔 민경수 대표는 “약 3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평가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들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