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한별의 허즈하임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리빙(침구류) 부문을 수상했다.
허즈하임은 침구류와 커튼의 감각적 미학을 추구하는 기업 (주)한별의 핸드메이드 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다. ‘BEST OF BEST COLLECTION’이라는 구호 아래 커튼, 카페트, 침구 등 인테리어 소품을 접목시켜 다양한 홈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허즈하임은 자수를 테마로 한 최신 홈 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새로운 패턴의 개발과 구성, 가격 대비 좋은 품질력으로 커튼 구매력을 확대하고, 기존 카페트와 워싱 스프레드를 믹스한 카페트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권위의 침구 및 패브릭 박람회인 독일 ‘하임텍스타일’ 전시회에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출품해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또한 독일 현지 및 유럽중남미에 제품을 수출해 대한민국 대표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허즈하임 박미자 대표는 “한국소비자평가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상품으로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제품을 위해 끊임없는 투자와 개발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