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건강즙)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GNM자연의품격은 헬스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자사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등 누적 10만 건 이상의 후기를 보유한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이 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0만포를 달성했으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브로콜리와 사과 농축액을 더해 특유의 향미를 가진 양배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GNM자연의품격은 소비자 관심사와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한 ‘품격있는 유기농 석류즙’, 물 한 방울 없이 착즙한 ‘NFC 유기농 타트체리주스’, 콜라겐을 배합한 젤리 타입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주)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세심하게 연구하고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만큼 큰 책임감을 느끼며 그 호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