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띠슈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수성네일)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뿌띠슈는 무엇보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를 위해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추출물과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하여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수성 매니큐어 ‘뿌띠슈 팡팡네일’ 제품으로,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 쉽게 지워지는 워시오프 타입의 신개념 네일 매니큐어 ‘워터팡팡 네일’과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컬러팡팡 네일’이 있다. 뿌띠슈 팡팡네일은 매니큐어 특유의 독한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아 순한 코스메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뿌띠슈는 온라인 채널은 물론 국내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면세점, 키즈카페 등에 입점 되어 있으며,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등 까다로운 해외 시장을 공략하여 현재 11개국 수출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2021년은 인증(CPNP)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유럽 진출의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젤리컵 이승균 대표는 “대한민국 모두가 힘들었던 올 한해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연구하여,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