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견과류‧건과일 식품 브랜드, 오트리







오트리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견과류)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오트리는 해썹(HACCP), ISO22000, 할랄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시설의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견과류, 건과일 등을 판매하는 식품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Health’, ‘Beauty’, ‘Enjoy’로 제품군을 확장해 다양한 용량으로 견과류를 선보이고 있다.

72시간 내 로스팅으로 최고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 ‘고메넛츠’로 시작된 오트리푸드빌리지의 프리미엄 견과는 2020년 8월 ‘고메넛츠 블라썸’을 출시했다. 1봉 30g의 국내 최대 용량은 우리 몸이 필요한 하루 충족량을 만족시키며 브라질너트와 탈각피스타치오를 혼합했다.
고메넛츠 블라썸는 그동안 로스팅을 하지 못하던 호두, 브라질넛, 마카다미아까지 모두 로스팅을 했으며 각 원물별 가장 최적화된 로스팅 온도와 시간을 찾아낸 오트리만의 커스텀 로스팅 공법으로 맛과 향 그리고 영양까지 신경 쓴 최상급 견과세트다.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는 “활짝 피어나는 꽃처럼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때가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상품명도 고메넛츠 블라썸이라 네이밍하고, 최고의 맛과 향을 소비자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