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리프팅기기, 울쎄라






울쎄라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리프팅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승인을 받아, 전 세계 175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보이는 리프팅’이 가장 큰 특징인 울쎄라는 초음파영상기술 ‘딥씨™(DeepSee™)’를 통해 시술자가 실시간으로 피부 두께 및 상태를 확인하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해 개인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울쎄라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해 피부를 리모델링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 한 번 시술 시 평균 1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중장년 여성뿐 아니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큰 2030대 젊은 층과 남성에서의 시술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멀츠코리아의 유수연 대표는 “멀츠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울쎄라가 큰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고객과 소통의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