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에필로즈, 미의 근본을 담은 기능성 화장품



‘Reborn my Life’라는 슬로건으로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에필로즈가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에필로즈(대표이사 이민희)는 자연 유래 성분과 특허기술로 문제성 피부에 직접적인 처방이 가능한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아비오’를 시작으로 고순도 성장인자를 사용, 인투셀 특허기술로 탈모방지의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두피케어 브랜드 ‘르까벨로’, 피부과와 성형외과, 모발이식 전문병원으로 공급되는 병원 전문 브랜드 ‘모스트롱’을 론칭했다.

두피·헤어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르까벨로’ 두피케어 라인은 두피에 직접적인 영양을 공급해 세포재생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고순도 성장인자로 탈모인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병원 전문 브랜드 ‘모스트롱’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는 원료 배합에 있어 정제수 대신 두피의 진정을 돕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편백수를 적용하고, 항여드름 효과에 좋은 네츄럴프로텍트의 특허성분을 적용해 샴푸의 혁신을 선도했다.

에필로즈의 스테디셀러 ‘아비오’ 수분라인은 자극받은 피부를 다마스크장미캘러스배양추출물, HyalOcta Complex 8종 히아루론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으로 즉각 진정시키며 진피층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주름, 탄력,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아세틸핵사펩타이드, 마린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라인과 붉음증, 예민 피부에 도움을 주는 트레할로오스, 알란토인, 마데카소사이드 등 자연 유래 신소재들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센스티브 라인의 제품들도 출시하고 있다.

문서준 전략기획본부장은 “에필로즈는 피부 고민, 탈모에 맞는 제대로 처방이 가능한 화장품 개발에 주력하는 강소기업”이라며 “병원 닥터, 두피·헤어 전문가들과 전문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코슈메슈티컬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