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예종 미네랄, 미네랄 함유 고활성 이온칼슘 혼합음료
입력 2021-02-02 14:01:13
수정 2021-02-02 14:01:13
고품질 미네랄 이온칼슘 혼합음료 ‘예종 미네랄’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식품(건강음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예종 홀딩스의 대표 상품 예종 미네랄은 인체에 반드시 요구되는 칼슘과 산소이온을 풍부하게 함유한 물을 결합해 활성화된 고활성 이온칼슘 혼합음료다.
화학 처리 없이 100% 천연 원료(패각)와 특수공법으로 제조되며 합성보존료와 합성향료, 색소가 전혀 사용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한 것은 물론, 고순도와 높은 생체 내 활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이온화된 수용성이므로 물에 쉽게 용해되고, pH를 평균 6~12.7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므로 물질의 중화작용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포 내 흡수될 때 작은 에너지로도 이온화돼 칼슘 등의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다. 수용액 상태에서 천연계에 존재하는 강력한 살균 원자단인 수산기가 다량 발생하며, 활성화 칼슘 이온이 ATP로 분해되는 과정에서 균 증식을 억제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주식회사 예종 홀딩스는 건강식품, 토목, 건축, 무역, 전자상거래, 금융, 유통, 제조, 방문판매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사 및 직영 기업을 이끄는 종합 기업 플랫폼 그룹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