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더부러, 빈틈없는 보안폐기 전문 회사



철저한 기록물 보안파쇄로 유명한 더부러가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보안폐기·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부러 주식회사는 보안 기록물폐기업으로 개인을 넘어 국가 전체의 정보를 보호하고, 자원순환으로 수익 창출과 사회서비스 제공까지 하는 사회적기업이다. 다년간 축적해온 기록물 파쇄 경험과 높은 신뢰로 ▲차량 방문 현장파쇄 ▲보안이송 입고파쇄 ▲문서파쇄 ▲하드디스크 파쇄 ▲전산장비 폐기 ▲의류 폐기 ▲보안 제품 폐기 등의 솔루션을 제공해 5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파쇄량에 따라 적정량 운용하는 자체 법인차량 10대를 보유 및 운영 중이며, 자체 운영시스템 활용 시 하루 총 100톤의 파쇄 처리가 가능하다. 철통보안을 자랑하는 더부러는 자체 보안 시스템을 갖췄고, 안전행정부 보안 교육을 이수한 전문 보안요원으로 정보 유출을 사전에 차단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고객사가 차량 방문 현장 폐기를 의뢰하면 특수 제작한 보안파쇄 차량이 고객사가 원하는 시간, 장소에 직접 방문해 고객사의 담당자 입회하에 파쇄를 진행한다. 진행 과정은 보안 차량 내 CCTV로 녹화된다. 고객사는 모든 폐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폐기 증명서와 보안각서, 각종 보안서류를 제공받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