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벨레즈온, 대한민국 대표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심리스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벨레즈온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5년 연속 패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오엔인베스트먼트의 벨레즈온은 대한민국 대표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로, 편안한 속옷을 찾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언더웨어 시장에선 내 몸 그대로를 중시하는 ‘바디 포지티브 붐’이 일어나면서 편안한 속옷을 최우선시하는 소비자가 늘었다. 이러한 흐름에서 벨레즈온은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유명 해외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밀리지 않고 여성 언더웨어 2년 연속(2019~2020) 판매 1위, 재구매율 1위, 누적 주문액 380억, 재구매 고객 44만 명을 기록했다.(홈앤쇼핑 기준)

특히 ‘인견 메쉬 심리스 언더웨어 패키지’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벨레즈온을 대한민국 대표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로 시장에 알린 효자 상품이다. 여성들의 사각팬티에 대한 니즈를 위해 개발된 ‘심리스 사각팬티 패키지’는 성공적인 론칭을 시작으로 홈쇼핑 방송마다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벨레즈온은 7년간 심리스 언더웨어 개발에 노력해 태국, 베트남, 대만의 홈쇼핑 채널에도 진출했으며, 현재 미국, 일본 등 선진국 진출까지 논의 중이다. 올 2월 항균 99.9% 기능을 갖춘 브라와 사각팬티가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