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빅토리아선 인터내셔날(VS), 안전한 필러로 호평



안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빅토리아선 인터내셔날(VS)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빅토리아선 인터내셔날(대표이사 심지윤)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제작·유통·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보톡스와 필러, 화장품, PLA 방역 제품 등을 선보인다.

특히 빅토리아선 인터내셔날(VS)이 선보이는 ‘카이렉스(KAIRAX)’는 자연스러운 주름개선과 얼굴 윤곽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안전한 필러로, CE 인증도 획득해 해당 기업에게 이번 상을 안겨준 일등공신이다.

본 제품은 안전성이 우수한 HA 필러로, 고분자·고점도·고점탄성·무독성 정품 히알루론산을 다량 함유했으며, 엄격한 정제 공정을 통해 가교되지 않은 BDDE 잔여물 및 엔도톡신 잔여물 등의 불순물을 최소화했다.

해당 제품을 이용한 필러 시술은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키고 눈 밑, 팔자주름, 코, 이마, 턱, 볼 패임 등의 볼륨감을 높이는 안전하고 간편한 비수술적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호평받고 있다. 시술 후 일상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