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용품 브랜드, 스피엘(SPIELL)



스피엘(SPIELL)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용품(주방정리대)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스피엘(SPIELL)은 지난 2011년 캠핑 용품 유통으로 시작해 10년간 생활, 주방, 욕실용품 등을 제조·개발 및 유통하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이다.

대표적인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은 후라이팬 정리대와 확장형 그릇 정리대가 있으며 특히 후라이팬 정리대는 기존 조립식 제품의 약한 내구성을 보완해 완제품으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들은 6mm 두께의 스테인리스 204 국산 원자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비교적 우수하다.

이외에도 스피엘(SPIELL)은 ▲세척이 쉬운 4.8L 대용량 피오가습기, ▲액자 내부에 조명이 있는 LED액자, ▲녹 없는 알루미늄 휴잉선반, ▲팩앤롤 박스형 접이식 핸드카트, ▲달고나 만들기 세트 등 생활 전반을 편리하고 품격 있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품질 및 양질의 서비스 관리를 위해 정성을 다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한 것 같다”며 “여성의 관점에서 실용적이고 차별화 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