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아동복 브랜드, 퍼키



퍼키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류(아동복)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소니아코리아의 대표적인 아동복 브랜드 퍼키는 이수민 대표를 필두로 독창적인 디자인, 우수한 원단과 제조기술을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영화 ‘겨울왕국’, ‘정글비트’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을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등 아이들의 취향과 활동성을 고려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직접 야광원단을 수입, 안정성 검사까지 진행해 밤이나 비 오는 날 등 아동들의 안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퍼키 야광 후드, △퍼키 야광 맨투맨, △퍼키 야광 바람막이 케이프 등도 출시했다.

아울러 2021년 신제품으로 오리엔탈 한복 드레스와 유니크한 트레이닝복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퍼키는 중국으로 대량 납품을 위해 담당 업체와의 소통을 진행함에 따라 중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마존에도 입점해 온라인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소니아코리아 이수민 대표는 “소비자들의 평가로 수상을 받아 감사함과 기쁨이 크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퍼키의 유니크한 감성을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