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에스테틱 노하우 담은 화장품 브랜드, AHC



AHC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아이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AHC는 수많은 여성들의 피부를 직접 케어하며 얻은 피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에스테틱 클리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피부과학, 독자적 성분 배합 기술, 최적의 사용법까지 고려한 에스테밸런스™를 갖춘 고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아이크림이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기존 상식을 뛰어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키며 2012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최근 1월 출시한 9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인 일명 ‘탄력유턴크림’,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HC 관계자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보다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스스로 즐길 수 있도록 매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국민 아이크림’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혁신을 거듭해 더욱 간편하게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