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자동문 전문 브랜드, COAD
입력 2021-02-18 10:30:23
수정 2021-02-18 10:30:23
COAD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자동문)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코아드 자동문은 산업용자동문인 스피드도어와 오버헤드도어부터 개인 소비자들을 위한 주차장자동문과 유리자동문까지 다양한 자동문을 제작, 설치,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자동문 토탈솔루션’을 운영하면서 전 세계 5개국 해외법인 및 현지공장을 통해 수출 성과까지 이뤘다.
또한 COAD는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기술 혁신에 따른 스마트한 자동문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PCT국제특허출원 및 국내특허 등록이 완료된 신제품인 실내복구형 고속자동문(COAD-3IN)은 양쪽 프레임과 상부 드럼부분의 사이즈가 줄어들어 실내에서도 복구형 제품을 30%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자동문 재능기부 캠페인으로 ‘함께 여는 자동문’ 사회공헌활동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사회취약계층이 이용하는 시설에 예산 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문 설치가 어려운 곳에 자동문을 무료로 설치해 안전사고 문제없이 시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주)코아드 관계자는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로서 고객이 편리하게 자동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6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자동문 분야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 고객들과 임직원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