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정확한 퍼트 비결 보이스캐디 T8 출시, 예약 판매 실시

[플라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공식 거리 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3월 초 출시 예정인 인공지능(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8’ 예약 판매를 3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이스캐디 T8은 그린 경사와 퍼트 기능을 추가한 V.AI 2.0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로운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T8은 그린에서의 정교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스마트 그린뷰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고정밀 카메라로 스캔한 그린을 11단계로 표현하고 급경사 구간을 화살표로 표시해 경사 흐름 보여 준다. 또한 퍼트뷰 기능을 추가해 그린 위에서 핀까지 직선 거리와 높낮이를 보여 준다. 실전에 유용한 샷 템포 기능도 추가됐다. 기기에 내장된 센서가 샷을 인식해 백 스윙과 다운 스윙의 시간과 템포를 알려 준다. 보이스캐디 T8 공식 소비자 가격은 47만9000원이고 보이스캐디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닥신, ‘면역 세포군 증가’ 논문으로 확인

전문 재생 바이오 제약 기업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항암 면역 보조제 ‘자닥신’에 대한 임상 논문 내용을 공개했다. 미국 포르모산의학협회지에서 발표한 ‘사이모신(티모신)이 단순 포진 바이러스 감염병에 미치는 영향(1988년)’이라는 주제의 임상 논문 자료에 따르면 NK(natural killer) 세포는 자닥신을 투여한 그룹에서 비접종군보다 4배 정도 면역 세포군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사이모신 알파1과 인터페론 알파를 통한 C형 간염 환자 면역력과 항바이러스 반응 강화’ 주제의 임상 논문에 따르면 자닥신 투여 시 T세포에서 분비되는 신호 물질인 사이토카인 IL-2가 비투여 그룹에 비해 약 6배 정도 증가했다. 자닥신은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약품청(EMA)으로부터 희귀 의약품으로 지정 받아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허가 받고 공급 중이며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한국 최초로 오리지널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미네르바스터디, 실시간 재종반 ‘슈퍼티처’ 시작

미네르바스터디가 EBS 강사진을 모아 실시간 라이브 재수 종합반 ‘슈퍼티처’를 시작한다. 미네르바스터디의 슈퍼티처는 시공간 제약 없이 강사들에게 실시간으로 강의를 듣는 대면 학습을 제공한다. 슈퍼티처에서는 학생의 노트와 책을 화면에 비추면 강사들이 풀이 과정을 보며 코칭해 준다. 원격으로 관찰하는 선생님과 서울대·고려대·연세대 출신 학습 멘토가 코칭을 도와준다. 수업 중 학생들의 문제풀이 과정을 선생님이 지켜보고 즉문즉답 후 보완점을 체크한다. 미네르바스터디는 EBS, 강남구청 인강, ‘수학의 샘’ 저자 정준교 대표를 필두로 메타 인지과학 학습(ABCON)과 수학 교재를 집필하고 연세대 인지과학 박사 과정의 자유자재교육 박중희 이사 등 베테랑 전문 강사진 23명이 모였다.


파리바게뜨 HMR 퍼스트 클래스 키친, ‘아시안 퀴진’ 론칭

파리바게뜨가 자체 가정 간편식(HMR)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새로운 라인 ‘아시안 퀴진’을 론칭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10월 ‘셰프가 만든 간편한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으로 ‘퍼스트 클래스 키친’ 브랜드를 론칭하고 ‘함박 스테이크 라이스’, ‘치킨&쉬림프 로제 파스타’ 등 서양식 중심의 제품 13종을 선보였다. 론칭 3개월 만에 하루 평균 판매량이 5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퍼스트 클래스 키친을 서양식을 다루는 ‘웨스턴 밀(Western Meal : 서양식)’ 라인과 아시안 스타일의 푸드를 아우르는 ‘아시안 퀴진’ 라인으로 나눠 운영해 HMR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