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12월 첫째 주 기업 핫이슈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출시
-LG페이, 더 편리하고 똑똑해졌다
-갤러리아, 면세점·백화점 ‘크리스마스 쇼핑 찬스’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딜리셔스 디셈버’ 프로모션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화장품’ 시즌2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신규 색상을 국내에서 출시했다. 이에 따라 ‘갤럭시 S8’ 시리즈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코럴 블루, 로즈 핑크에 이어 버건디 레드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늘어났다.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는 64GB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93만5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출시와 함께 해피빈과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8·S8+’와 ‘갤럭시 노트8’을 구매하고 제품 정보를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빈 콩 쿠폰(5000원권)을 제공한다.

◆LG페이, 더 편리하고 똑똑해졌다


LG전자의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페이가 결제 가능한 매장 수를 크게 늘리고 다양한 편의 기능도 추가했다. LG페이는 신세계백화점·이마트 등 3300여 개 신세계 계열사 매장과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등 6000여 개 SPC 계열사 매장에서도 쓸 수 있게 됐다.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6개월 만에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국내 매장 대부분에서 통용되는 결제 수단으로 자리 잡은 셈이다. LG페이는 스마트폰에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기만 하면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되는 스마트폰 서비스다.

◆갤러리아, 면세점·백화점 ‘크리스마스 쇼핑 찬스’ 프로모션


갤러리아면세점63은 12월 1일부터 ‘골든 크리스마스’ 연말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증정, 1등에게 콘래드호텔 숙박권, 2등 두 명에게 63스퀘어 뷔페 파빌리온 식사권(1인 2장), 3등 열 명에게는 갤러리아면세점63 선불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12월 15일부터 2018년 1월 14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63스퀘어 에릭케제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에끌레어 케이크’ 교환 쿠폰 1장을 증정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 세일도 이어진다. 필립플레인∙꼬르넬리아니∙모스키노 등이 60% 할인, 코치∙마이클코어스∙롱샴∙아이그너 등이 50% 할인, 에르멜도제냐∙ 레페토 등이 40% 할인에 들어가는 등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올해 마지막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딜리셔스 디셈버’ 프로모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2018년 1월 31일까지 ‘딜리셔스 디셈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는 1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7~11시, 금·토요일 오후 8~12시까지 무료 재즈밴드 공연을 펼친다.

매주 목·금·토요일 오후 5시~7시 30분까지는 생맥주와 스낵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1인당 4만원이다.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푸드 익스체인지’는 내년 1월 1일까지 샴페인 ‘떼땅저’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격은 1인당 2만5000원.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화장품’ 시즌2


2016년 품귀 현상을 빚으며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다양한 컬러와 깜찍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돼 다시 돌아왔다.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이번에 출시하는 보디 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 맛 우유에서 멜론과 커피 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 라인 역시 보디워시·보디로션·핸드크림·립밤에서 핸드워시·립스크럽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12월 말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정통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은 프랑스의 유명 예술가 필립 보들로크와 공동 작업했다. 필립 보들로크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유니콘·드래곤·피닉스 등 신화 속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그려냈다. 딥티크의 홀리데이 캔들 컬렉션은 3종 세트 14만5000원부터, 단품은 각 5만2000원부터 판매된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