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하우쎈스(www.housense.co.kr)가 트리 판매를 실시한다.
침구류 전문 브랜드 하우쎈스는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솔트리 5종 선택’ 판매를 실시하며, 소비자들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솔트리 5종 선택은 트리 1.3M와 1.6M로 나누어져 있으며, 장식품 75개에서 110개, 안전 ON/OFF 버튼 LED전구, 철제다리개박스, 트리보관함가방, 트리하단 마개, 빠지지 않는 전구보호캡을 증정하고 있다.
하우쎈스가 직접 제작·판매하고 있는 스페셜에디션 트리풀세트는 100% 솔가지에 한 번 더 예쁜 포인트를 준 광택이 나고 부드러운 가지가 추가됐다. 밝은 색과 어두운색의 투톤 형태의 솔가지는 나뭇잎이 거의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솔트리는 100% 솔트리, 100% 화이트 솔트리, 솔가지가 아닌 고급 코팅 원단을 사용한 브론즈골드 트리로 구분되어있어 깔끔함을 추구한다면 100%솔트리나 화이트 솔트리를, 화려함을 원한다면 브론즈골드 트리를 선택하면 좋다.
또한 하우쎈스가 자체 개발한 편리한 ON/OFF 안전버튼 장착 전구로 매번 콘센트를 뽑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전기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원버튼과 전구전환버튼이 있어, 콘센트를 뽑을 필요 없이 전원을 끌 수도 있고 전구를 반짝반짝 빛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하우쎈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전구는 KC(전기안전인증)와 MSIP(전자파안전인증)를 모두 승인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우쎈스는 기존의 단순한 패턴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은 저력으로 이번 트리 제작에서도 자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장식품으로 아이들의 눈을 부시게 하는 반짝임을 최소화했다.
한편, 침구류 브랜드 하우쎈스는 house+sense의 중의적 합성어로 업계 젊은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는 하우쎈스는 단순한 패턴에서 벗어나 침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신선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대학생부터 장년까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침구류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