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아기 용품도 ‘블랙 프라이데이’에 동참! 최대 70% 할인
입력 2014-11-21 14:28:43
수정 2014-11-21 14:28:43
출산준비 · 육아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진행하는 ‘마더케이 블랙 프라이데이’가 11월 26일부터 2주간 마더케이 몰(www.motherk.co.kr) 에서 진행된다.
‘마더케이 블랙 프라이데이’는 온라인 최저가로 진행 될 예정이며, 이번 특급 행사에서는 마더케이 베스트 셀러 상품인 아기용품 ‘향균 아기 지퍼백’, ‘모유 저장팩’ 등 마더케이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금요일에 시작하는 미국 최대의 쇼핑시즌으로 1년 중 가장 큰 할인 폭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사기 위해 밤 샘 기다리기를 하는 등 진풍경이 벌어질 정도로 전 미국인이 기다리는 쇼핑 기간이다.
국내에서는 몇 년 전부터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한국에서 구매 하는 것보다 저렴하다는 것으로 알려진 이후로 ‘해외 직구 족’이 급속도로 늘어나게 되었는데, 동시에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주목 받게 되었다.
이런 시대의 흐름에 맞게 한국 소비자에게도 좋은 제품을 할인 받으며 즐겁게 소비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더케이에서는 ‘마더케이 블랙 프라이데이 위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번거로운 해외직구 과정 없이 믿을 수 있는 국산 아기용품을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기획전이다”며 “출산 준비를 하는 임산부부터 육아 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전 제품 최대 70%라는 큰 할인은 물론 쿠폰 북도 증정해 구매 고객, 비 구매 고객 모두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 했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