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머릿결 손상 주의보…헤어클리닉 ‘르미네상스 쉐나’ 주목


쌀쌀한 겨울철에는 모발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수분을 빼앗기기 쉽다. 잦은 난방 사용으로 인해 모발은 더욱 거칠어지고, 모발 속 영양분이 파괴되기도 한다. 이런 혹독한 환경으로 인해 상처가 생긴 모발을 케어하면서도 헤어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헤어클리닉이 주목 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나카가와의 헤어클리닉은 한국과 중국에서 르미네상스라는 브랜드로 론칭했다.

르미네상스클리닉은 겨울철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보충해 줄 뿐만 아니라, 일년에 최소 2번 정도는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많은 남성과 여성들의 손상된 머릿결도 찰랑한 모발로 변신시켜준다. 잦은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기분전환도 되고, 이미지를 변신시키는데 최고의 방법이지만 그에 따른 모발의 손상도 감당해야 할 몫이다. 더욱 아름답고 멋져 보이기 위해 선택한 파마와 염색이 손상된 머릿결로 인해 그 아름다움을 격하시키는데, 이러한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해 르미네상스 클리닉은 헤어스타일의 변화와 찰랑한 머릿결로 외모에 자신감을 더해 준다.

르미네상스라는 브랜드로 런칭한 쉐나클리닉은 일본나카가와의 신제품 헤어크리닉 버전으로, 새로운 성분과 기능적인 부분에서 결과의 차이가 확연히 다른 inner care 트리트먼트 시스템이다. 일본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이미 세계적으로 그 효과를 입증 받은바 있다.

2010년 3월, 국내에서도 판매를 시작해 살롱에서 기존제품과의 차별을 인정 받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inner care 트리트먼트 르미네상스 쉐나라인은 현대 미용시장의 흐름에 가장 걸맞은 제품이다. 단순히 외부적으로 보여지는 윤기와 부드러움은 기본이고, 잦은 시술로 인한 모발의 손상방지는 물론 추후의 시술까지 생각한 진정한 inner care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inner care가 중요한 이유는 헤어 디자이너들은 고객이 평소에 얼마나 모발 관리를 잘했느냐에 따라 기술적 표현을 정확히 해줄 수 있는데, 어떤 모발이냐에 따라서 시술 결과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이다.

이에 르미네상스의 쉐나클리닉 시스템의 제품성분은 모발에서 손실된 성분을 나노 사이즈화의 렛 젤리 수분베이스를 기본으로 사용해 회복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 콜레스트롤 피토 스핑고신의 메트릭스 케라틴 피브릴케라틴 등 반응형 세라마이드 작용을 통해 머릿결 안쪽 깊숙한 곳까지 케어해 준다. 이러한 작용은 모발의 표피 표면을 정상 모발이 갖고 있는 특성으로 복구시켜, 라멜라 구조를 통해 외부적 손상원인을 차단 하고 내부의 좋은 성분들의 유출을 차단해 준다.

이와 같은 쉐나클리닉은 헤어 클리닉 제품 중에서도 최고의 제품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그리고 헤어디자이너들 사이에서는 이미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기술적인 표현을 완벽하게 만들어내는 소재를 관리하는 측면의 제품일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만족감을 주는 시술로 미용실 메뉴로 단단한 입지를 내세우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또한 진정한 모발 내부 부분들을 케어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클리닉 개념을 정립 활성화하는 전문가용 쉐나클리닉 4종과 홈케어 9종의 제품을 한국의 미용인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르미네상스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트리트먼트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