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유아 감기 예방과 회복에 도움되는 도라지건강즙 '기린쥬스' 인기


각종 유해 환경오염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건강이 위협 받고 있다. 매연, 진드기,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 등 건강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이 늘어나면서 면역력이 약해진 아이들이 병원 신세를 지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또한 약국에서는 항생제와 같은 독한 약을 처방해주기도 하는데, 독한 약을 어렸을 때부터 복용 하면 안 좋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되도록 약을 안 먹이는 방법을 골똘히 고민할 수밖에 없다.

이런 부모님들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100% 우리농산물 건강즙 ‘5년 근 도라지와 배 그리고 꿀에 절인 제주월동무 진액(이하 기린쥬스)’이 탄생했다.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났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담아 만들어진 어린이도라지배즙 기린쥬스는 합성첨가제가 들어가지 않고 우리 농산물이 자연 그대로 담겨 있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믿을 만한 먹거리다.

본래 건강즙이라고 하면 아이들은 쓰다는 것을 이미 경험으로 알기에 거부감부터 느끼기 쉽다. 때문에 담은 기린쥬스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캐릭터와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의 디자인으로 친숙하게 접근하여 선입견이나 거부감 없이 건강즙을 접할 수 있게 했다. 이와 같은 건강즙 기린쥬스는 5년근 약도라지 78%, 배 농축액 10%, 무 농축액 2%, 벌꿀 10%로 원재료 모두 국내산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아 건강즙이다. 또한 도라지 양은 충분히 넣으면서도 어린이들이 먹어도 달달하도록 배와 꿀에 절인 월동무로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게다가 담은 키즈 건강즙은 어린이들이 친숙하게 건강즙을 접할 수 있도록 기린쥬스 2박스 이상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수량한정 특별선물인 기린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내지는 총 48페이지며 표지에는 하늘색 바탕에 알록달록 기린이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노트에 디자인된 기린의 그림과 건강즙에 그려져 있는 이미지가 같아, 아이들이 건강즙에 거부감을 일으키지 않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담은 키즈제품을 구매하면 파우치전용 빨대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특징이다. 요구르트 빨대는 얇은데 너무 짧고, 마트에서 파는 빨대는 너무 두껍고 길어 어린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불편감이 없지 않았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아이들이 먹기에 편한 굵기와 길이의 파우치 전용 빨대(지름 4mm, 길이 18cm)를 넉넉한 양으로 여유롭게 무상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담은에서 생산하는 기린쥬스 제품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제조 되고 있다. 또한 원재료 입고부터 제품 출하 전 마지막 미생물 검사까지 완벽히 갖춘 HACCP인증 공장에서 엄격한 공정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님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건강즙이다.

담은키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ameunjuice.com)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상단 바로가기